• 쇼핑카테고리
현재 위치
  1. 이전페이지
  2. 제품소개

제품소개

레드페이스 제품소개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파이낸셜뉴스   레드페이스, 다양한 용량 아웃도어 배낭 3종 출시
작성자 (주)레드페이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3-11 17:30: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

레드페이스, 다양한 용량 아웃도어 배낭 3종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인 봄을 맞아 3가지의 용량으로 가벼운 산행을 도와줄 소형 배낭 시리즈를 선보였다.

28일 레드페이스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 배낭은 28L, 18L, 12L 용량으로 구성됐다.

인텐스 28L는 긴 시간이 소요되는 당일 산행이나 1박 이상의 여행에 적합하다. 이 상품은 대형 허리벨트의 고정화로 밀착감을 부여해 장시간 산행에도 피로감을 최소화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베이지, 카키, 네이비 색상이 있다.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인 봄을 맞아 3가지의 용량으로 가벼운 산행을 도와줄 소형 배낭 시리즈를 선보였다.


28일 레드페이스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 배낭은 28L, 18L, 12L 용량으로 구성됐다.


인텐스 28L는 긴 시간이 소요되는 당일 산행이나 1박 이상의 여행에 적합하다. 이 상품은 대형 허리벨트의 고정화로 밀착감을 부여해 장시간 산행에도 피로감을 최소화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베이지, 카키, 네이비 색상이 있다.



크레스트 18L는 봄, 가을과 같은 간절기에 당일 산행용으로 적합하다. 부담 없는 사이즈와 뛰어난 수납력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도 폭넓게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베이지, 브라운, 카키로 구성됐다. 크레스트 18L는 봄, 가을과 같은 간절기에 당일 산행용으로 적합하다. 부담 없는 사이즈와 뛰어난 수납력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도 폭넓게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베이지, 브라운, 카키로 구성됐다.


크레스트 12L는 가벼운 무게와 작은 사이즈가 특징인 소형 배낭으로, 4시간 이하의 당일 산행이나 여행 시 서브 배낭으로 활용하기 제격이다. 크레스트 12L는 가벼운 무게와 작은 사이즈가 특징인 소형 배낭으로, 4시간 이하의 당일 산행이나 여행 시 서브 배낭으로 활용하기 제격이다.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착용하기 좋아 활용도가 높다. 부피가 작아 여행 시 캐리어에 수납 후 서브 배낭으로 활용하기에도 제격인 해당 상품의 색상은 버건디, 브라운, 핑크로 출시됐다.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착용하기 좋아 활용도가 높다. 부피가 작아 여행 시 캐리어에 수납 후 서브 배낭으로 활용하기에도 제격인 해당 상품의 색상은 버건디, 브라운, 핑크로 출시됐다.




<저작권자 ⓒ파이낸셜뉴스 https://www.fnnews.com/news/202402281334498222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삭제 수정 reply 이전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